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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사업영역
POS Sales
POS, KIOSK 기기 판매
견고한 내구성, 우수한 품질
한국후지쯔, Zebra, EPSON, PSPLUS등 시장에서 검증된 우수한 기업의 파트너로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Call Center Service
IT 장비 임대 사업
장비만 임대하는 사업이 아닌 유지보수와 함께 관리합니다.
임대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콜센터, 원격 지원,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intenance Service
IT 장비 설치
매장의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설치
고객 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와 Knowhow를 가진
전문 엔지니어 투입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전원 과부하 체크 및 네트워크 상태 체크 및 재구성
고객만족
매장 환경에 맞는 라인 정리
결재 승인 TEST, 반품 TEST
가상의 판매를 통한 현장 교육
Call Center Service
콜센터 서비스
LG U+의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서비스를 통해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콜 분석, 녹취, 인입통계 관리 등
전문적인 콜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CTI 주요기능
인바운드 콜 현황, 상담 라인 상태등
종합적인 콜센터 상황 모니터링 표시
대표번호별 인입건수 분석 상담콜 통계
콜백 번호 관리기능
Maintenance Service
유지보수 서비스
매장의 안정 운영
고객 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와 Knowhow를 가진
전문 엔지니어 투입예방점검 강화 및 신속한 장애처리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지역별 전담 PL을 통한 Communication 강화 서비스 수준(SLA) 모니터링 및 개선 활동 강화
고객만족
"고객의 소리"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방안 제시 및 실행